프로그램과 앱을 활용한 혁신적 영업/마케팅 전략: 4가지 핵심 요소

 

 

 

1. 배포를 통한 마케팅은 가장 기본적인 마케팅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마케팅은 신경쓸 내용이 많습니다. 아이피를 변경하기위해 테더링을 수동으로 진행하거나 하여야 하는데 이러한 아이피 변경도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원터치 아이피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포될때의 상위 노출이나 기본적인 색인이 되기 위해서는 글을 쓸때의 로직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2. 영업시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고객에게서 나를 잊혀지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말로는 간단해 보이지만 이런식으로 지속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것은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통화후 문자를 발송한다거나 지속적으로 안부를 묻는다거나 하여 꼭 잊혀지지 않는 영업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3. 소셜 미디어 마케팅 최적화 세 번째 핵심 요소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최적화입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퍼포먼스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캠페인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타겟 고객에게 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고객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어, 빠른 고객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4. 백링크는 사이트 활성화에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백링크를 쌓기위해서는 장기간의 작업이 필요하며 꾸준히 내 사이트의 링크를 다른 웹문서에 뿌려야하기에 여간 번거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백링크 작업도 편리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장기간 신경을 써야하는 작업이라면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